교실수업의 질적분석을 통한 좋은 수업 만들기 : 참여형 수업 연구(2015-024)

프로젝트 및 동아리 교실수업의 질적분석을 통한 좋은 수업 만들기 : 참여형 수업 연구(2015-024)

  • 발행일 2015.12.31
  • 연구책임 참여형 수업 연구
  • 연구진
주요내용

교실수업의 질적분석을 통한 좋은 수업 만들기 : 참여형 수업 연구

교실수업의 질적분석을 통한 좋은 수업 만들기 : 참여형 수업 연구(2015-024)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.

교실수업의 질적분석을 통한 좋은 수업 만들기 : 참여형 수업 연구(2015-024)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.

목차보기

닫기
목록